결혼식 날에 회색의 하늘을 깨고 비를 쏟아 부었을 때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할 말이있었습니다. 베를린 북쪽의 시골 정원에서 결혼 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격렬한 태도를 보이는 독일인들에게 둘러싸여있었습니다.
모든것 엔 끝이있다; 소시지 만 두
가장 자주 등장한 것은 고전적인 ' 비엘 레겐 (Viel Regen)이 비엘 세겐 (Viele Segen)을 가져왔다 '또는 '많은 비가 많은 축복을 가져온다'였습니다. 그러나 시어머니는 슬프게 만 나를보고 머리를 흔들면서 ' Schweinewetter, Schweinewetter' ( 'Pig weather')를 반복했습니다 .
우리가 큰 날에 투자 한 금액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내가 ' Schweinegeld '( '돼지 돈'또는 많은 돈)를 어떻게 소비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을 것 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나를 깨우려고 노력하면서 ' Alles hat ein Ende, nur die Wurst hat zwei '(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소세지에만 2 개가 있습니다' 라고 선언 할 수있었습니다 .
당신은 또한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
• 무정부주의자들에 의해 사랑 케이크
• 드문 소시지 저장 생활 있다는
• A는 패스트 푸드 강박 관념 놀라게
독일 방문객들은 소시지에 대한 모든 집착에 대해 농담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독일인들은 낙담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의 연설은 Wurst에 대한 언급으로 흩어져있다 . 육류 제품의 영원한 가치와 내재 된 가치를 말하는 관용구로 가득합니다.
본에 기반을 둔 학자이자 푸드 라이터 인 이리나 두미 트레 스쿠 (Irina Dumitrescu) 는 자신의 2013 년 에세이 'Currywurst'에서 자세히 설명했듯이 독일 어쩌면 독일어는 아마도 소세지가 될 것입니다.
어쨌든, 독일어는 아마도 소시지라고 할 것입니다.
“ ' Das ist mir Wurscht ' 또는 '그것은 소시지입니다'는 아마도 양쪽 끝이 모양과 맛이 같기 때문에 무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반 직관적으로, ' 에스트 게스트 (E geht um die Wurst) ' 또는 '소세지에 관한 것'은 긴급함을 제공합니다. 이제는 정말로 중요합니다. ' 필리 죽어 벨 레이디 그테 레 베르 부르 스트 ' 또는 '모욕 된 간부 위를 하는'여성은 허프 의 프리 마돈나입니다. 접시에서 소시지를 간신히 훔칠 수있는 사람 – ' Wurst vom Teller ziehen' 은 그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독일인들은 또한 돼지와 돼지에 대한 일반적인 말을 사용합니다. Schweinewetter와 마찬가지로 접두사 'schwein 또는'sau '(뿌리)를 강화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군가' 모자 Schwein ' (돼지가 있음)이라고 말하면 행운을 빕니다. 나는 그 젖은 결혼식 날에 여분의 행운 돼지 또는 ' Glücksschwein' 을 사용할 수 있었을 것 입니다.
Ernährung und Landwirtschaft (국립 식량 농업부) 의 Bundesministerium 통계에 따르면 돼지는 독일에서 가장 인기있는 동물로 멀리 떨어져 있으며 Bundesrepublik 의 각 시민은 매년 52.1kg을 소비 합니다. 영국의 가금류 소비는 증가하는 반면 쇠고기와 돼지 고기의 판매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돼지 고기가 독일 정신에 완전히 구워지는 것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언제 그리고 왜 이것이 시작되었는지는 약간의 수수께끼입니다.
"독일에있는 정육점의 이미지는 항상 두 그가 들고있어 소시지 ...이 거친, 우스운 그림을 가지고이 지방 사람이다"품질, 지역의 고기에 자신을 헌신하고있다 헨드릭 하세은 주제에 책을 쓰고 말했다 만들어진 육류 ; 베를린 정육점 매점 및 간이 식당 열기 Kumpel & Keule ; "정육점을위한 로타리 클럽"이라고 부르는 정육점 선언문을 설립했습니다 .
돼지 고기가 독일 정신에 완전히 구워지는 것은 불가피한 일이었습니다
감동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유머를 사용하는 것은 독일 고유의 것이 아니지만 많은 독일인들이 그들의 삶의 많은 측면에 접근 하는 방식의 중심 입니다. 육식성 과정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세 교수는“우리는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무언가를 죽이고 있다는 사실을 다루려고 노력하고있다”면서“일부 동물은 죽어야 소시지를 먹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이론은 돼지를 소유한다는 것은 당신이 어느 정도의 부와 지위를 가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세 부사장은“할머니는 일년에 두 마리의 돼지를 먹었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보존하고 싶기 때문에 소세지를 만들었습니다.
식품 학자이자 Beyond Bratwurst : 독일의 음식의 역사 저자 인 Ursula Heinzelmann 은 농사와 로밍 종족의 차이점으로 설명합니다.“문화가 돼지를 지키면, 정착되어 더 이상 유 목적이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그것이 유럽과 북아프리카 또는 [중동]의 [확실한 그룹들]의 차이점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소시지를 먹는 것도 동지애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시지가 항상 메뉴에있는 맥주 홀이나 Biergarten 뿐만 아니라 독일 기관도이를 홍보하지 않습니다 . 독일에서도 오늘날에도 음식은 종종 의식과 모임보다는 취향에 관한 것입니다.
검소 해지기 위해 독일인들은 종종 풍미보다 가격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겸손한 Wurst 에서와 같이 두 사람이 성공적으로 모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 Heinzelmann은“오래 전에는 찌꺼기를 포함하여 작은 조각과 조각을 모두 케이싱에 넣음으로써 [보존]이 가장 잘 이루어 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화려하지 않고 세련되지는 않지만 독일어가 무엇인지 정의합니다. 소중한 돼지의 모든 마지막 비트를 저장하고 싶습니다.
독일의 Wurst지도는 이해할 수없는 복잡성의 모자이크 일 것입니다
게다가 Neil MacGregor는 자신의 저서 인 독일 : 각국의 추억에 독일 각지마다 소시지가 있다고 썼다.“ 맥주와 마찬가지로, 부르 스트 는 독일의 도시와 지역, 각각의 재료와 특별한 전통을 가진 각기 다른 소시지를 정의합니다. 독일 의 Wurst 지도는 이해할 수없는 복잡성의 모자이크 일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 육류 제품의 이름이 견뎌낸 것은 우연의 일치 일 수 없습니다. Wieners, Frankfurters 및 겸손한 Hamburger는 모두 독일어권 도시의 이름과 해당 도시의 사람들의 이름입니다. 비엔나 (Wien) 또는 프랑크푸르트에서 나온 부드러운 작은 소시지가 거의 상상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Wurst를 비웃고이 다방면의 통일 된 문화에 속한다는 신호를들은 사람들은 맥주를 마시고 고향의 소시지에 물을 때와 비슷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우리는 전혀 제공되지 부르 스트를 우리의 결혼식에, 그러나 우리는 더 나은 뭔가를했다; 내가 독일어로 생각하는 것은 거의 모든 중세 식으로 축축하고 진흙 투성이였습니다. 침을 뱉는 멧돼지 구이는 손님이 여가에 샘플로 초대되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우리가 필요로 한 Glücksschwein 일 것입니다 : 7 년 후에 아무도 날씨를 기억하지 않지만 모든 사람들은 여전히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