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새해 결심을 시도한 적이 있다면, 2 월이 지나도 1 년이 훨씬 적을 것입니다. 저도 저였습니다. 매년 저는 열정적으로 낙관적으로 하나 이상의 고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12 월 31 일까지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 때 실패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다년간의 자체 개선 브랜드를 포기하기보다는 접근 방식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년 동안 약정을 중단하고 월별 "미세 해결"을 시작했습니다. 지혜 프로젝트 최소 해상도 또는 미세 해상도는 4 주 동안 행동하는 것입니다. 더 나은 음식을 먹거나 새로운 기술을 배우려는 장기적인 목표는 달성 가능한 목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화성에 착륙하기 전에 달 착륙에 집중하십시오. 더 짧은 목표에 집중하고 헌신하는 것이 훨씬 쉬우 며 30 일은 새롭고 건강한 습관을위한 토대를 마련하기에 충분합니다 . 지난 2 년 동안 미시적 해결 전략을 사용해 왔으며 지난 1 년 동안의 시도보다 결과에 더 만족합니다. 초소형 해상도를 만들려면 12 가지 "나쁜"습관이나 줄이거 나 완전히 포기하고 싶은 방종을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제가 "절제 연도" 라고 불렀던 일 입니다. 나의 계획은 자아 부정을 통해 나 자신에 대해 무언가를 배우는 것이었고 효과가 있었다. 나는 알코올, 과자, 텔레비전 및 9 가지 다른 것을 포기했지만 한 달에 한 번만 포기했다. 미니 해상도는 눈을 뜨는 것만 큼 긍정적이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삶 에 추가 하고 싶은 12 가지 습관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지난 1 년간 제가 "지속력의 해"라고 불렀던 일입니다. 매월 저는 "지속성"이 덜 희생적이고 더 즐거워지기를 희망하면서 자기 개선과 자기 인식의 동일한 목표로 건강한 활동 을 추가했습니다 . 비록 지난해보다 전년도에 더 큰 영향을 미쳤지 만, 생계는 금욕보다 더 즐거웠습니다. 그러나 두 경우 모두 2 년간의 미세 해상도 는 1 년 동안의 해상도 보다 재미 있고 창의적이며 포괄적이었습니다. 나는 친구들을 나와 함께 초대했고 어떤 사람들은 건강한 행동을 받아들이거나 건강에 해로운 행동을 끝내기 위해 자신의 월간 시도를 어떻게했는지 말해주었습니다. 대체 "새해 결의안"계획을 바꾸고 싶은지 고려할 수 있도록 12 개월 목표를 가지고 나의 "지속력의 해"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월 : 새로운 점에 주목 내 자신의 일반적인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매일 1 월에 나의 목표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눈을 뜨고, 조금 더 길게 보았고, 역사 표지를 읽지 않고, 건물에 주목하거나, 평상시와 다른 길을 걸었습니다. 월간 & # 39; 마이크로 해상도 & # 39; 금욕 금주의 월별 '마이크로 해상도' 한 달 동안 나는 주변 환경을 더 잘 알게되었고 수백 번이나 지나간 적이없는 것을 발견했다. 그 중 대부분은 매일 출퇴근을했고 때로는 일을하기 전에 몇 가지 새로운 것을 보게되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아 차리기 만하면 평범한 삶이 심오한 방식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심오했습니다. 아마도 태양 아래 새로운 것이 없을 수도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 이미 코 아래에있는 것을 알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2 월 :시 국립 예술 재단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에 따르면, 


2017 년에 성인의 11.7 %만이시를 읽었으며 이는 2012 년 6.7 %와 비교할 때까지 낮게 들립니다. 저의 목표는 한 달에 28시를 읽거나 쓰거나 암기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시를 읽는 것에 대한 건강상의 이점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을 쓰면 이익이 있다는 증거가있다. 나는 우리가 인생에서시를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아내는 발렌타인 데이에 딸을 낳았고 딸은 생일에 딸을 낳았고 2 월에 죽었을 때 우리의 달콤한 개 애비 에 대한 하이쿠를 썼습니다 . 그러나 나는 어떤시를 외우지 않았다면 그리고 네 개만 적었습니다. 이것은 쉽고 즐거운 도전이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하게되었습니다. 내가 읽은 대부분의시는 큐 레이트되었다 친구의 친구 Kevin Young , 뉴욕시의시 편집자 배설물과 광채를 분리하는 즉,이 미세 해상도의 영향은 대부분의 다른 것보다 작습니다. 시는 사랑 스럽지만 그 책을 읽고 쓰는 것이 나에 대해 크게 바뀌지 않았고 나에 대해 더 많이 가르쳐 주지도 않았습니다. 3 월 : 수면 수면은 끊임없는 의학적 연구에 따르면 많은 긍정적 인 건강 결과와 관련이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밤 7 시간 이상을 권장합니다. 나의 목표는 매일 밤 8 시간을자는 것이었고, 그 달의 첫 2 주 동안 나는 노력하고 실패했습니다. 한 번 관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를 강조하기 시작했다. 일어나세요, 사람들 : 당신은 수면에 대해 스스로를 속이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어나세요, 사람들 : 당신은 수면에 대해 스스로를 속이고 있습니다. 나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우선 순위를 정했기 때문에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수면을 취했다. 그러나 일과 마라톤 훈련, 아이들의 취침 시간과 저녁 계획 사이에 제 인생은 그 일정에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가 규칙을 정하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규칙을 정하기 때문에) 나는 잠들었습니다. 한 달 중순에 나는 "능동적 인 듣기"로 전환했는데, 훨씬 더 유익했습니다. 나는 종종 다른 일을하거나 생각하면서 내 아이들의 말을 듣게되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멈 췄고 눈을 마주치며 들었다. 직장에서나 아내와 대화하는 동안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딸들이 나에게 더 관여하고 있음을 알았고, 그렇지 않았을 것들을 말해 주었고, 내 관심을 끌기 위해 얼마나 행복했는지 알 수 있었다. 3 월 둘째 주 2 주에는 개인적으로 심오했습니다. 4 월 : 자연 연구는 장수와 행복에 대한 자연 노출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매일 자연과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여기에는 공원을 가로 지르거나 나무를 안 으려고 멈추거나 (적어도 한 번은 했음), 개미의 호송이 보도를 건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의사들은 영국 셰틀 랜드 제도의 환자들에게 자연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의사는 영국 셰틀 랜드 제도의 환자들에게 자연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나는 특별히 길을 떠나지 않았지만 식물, 하늘, 날씨, 달 등을 더 신경 쓰는 일을 상당히 잘했습니다. 이 달은 또한 지구의 날과 두 개의 큰 개인 자연 모험과 일치했습니다. 우리 가족과 함께 산의 공동 오두막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도시 외의 빅 서 마라톤이 멋진 센트럴 캘리포니아 해안을 올라갑니다 . 5 월 : 명상 정신과 신체 건강을위한 또 하나의 초거성 습관 인 나는 매일 10 회 호흡, 30 분, 안내, 형식적, 만트라 주도, 어떤 형태로든 명상을 어떤 형태로 통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오래된 명상 장소 인 샌프란시스코 젠 센터 (San Francisco Zen Center)에 정식으로 앉으면 서 완벽하게 시작되었습니다 . 나의 연습과의 환영과 재회가 필요했다. 명상하기 가장 좋은 곳은? 직장에서. 명상하기 가장 좋은 곳은? 직장에서. 나는 샌프란시스코에 살았던 이후로 명상에 대해 징계를받지 못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해 불려지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나의 목표는 상당히 성공적이었습니다. 나는 의도하지 않게 며칠을 건너 뛰었지만 몇 년 동안했던 것보다 누적 적으로 훨씬 더 명상적이었습니다. 이달 말에 나는 어려운 일을 겪을 때 명상이 나를 꾸준히 돕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6 월 : 활발한 청취 3 월의 스위치 업을 보완하기 위해 6 월에 대한 나의 계획은 같은 분열이었다 : 밤에 8 시간의 수면과 아이들의 적극적인 듣기. 나는 2 주 동안 똑바로 수면을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목표는 15 박 수면과 15 일 동안 다른 일을하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새해에 더 나은 육아를위한 8 가지 해결책 새해에 더 나은 육아를위한 8 가지 해결책 6 월 말까지 나는 8 시간 이상 자고 12 박 밤을 clock 다. 어느 날 밤 나는 10 시간을 얻었다! 그리고 저는 더 많은 수면이 더 많은 행복과 복지에 해당한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밤에 5-6 시간 만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어리석게 자랑했지만, 이번 달에는 우선 순위를 정하고 일정을 지키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가르쳤다. 적극적인 청취는 몇 달 전의 놀라운 경험이 아니 었습니다. 주로 헌신적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아버지, 남편, 친구 및 인간이 되려면 더 자주, 더 일관되게해야 할 일입니다. 또 다른 좋은 교훈. 7 월 : 신선한 과일과 물 CNN에서, 나는 과자의 일정한 더미 근처에 앉아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 대한 나의 약점과 함께 간식 문제와 같습니다. 그래서 7 월에 목표는 신선한 과일을 표준 간식으로 만들고 적어도 한 조각을 먹거나 하루를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물-아침에 커피 전에 적어도 파인트. 새해, 새로운 음식 해결 : 물 새해, 새로운 음식 해결 : 물 이 목표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나는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과일을 먹었고 심지어 내가 먹었을 더 나쁜 음식의 대체물로 사용했습니다. 여행 할 때를 제외하고 여분의 아침 물에 대해서도 좋았습니다. 8 월 : 운동 8 월에는 깨어있는 시간 동안 30 분 이상 자리에 앉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최근의 연구는 건강 에 좋지 않은 건강 상태 를 좌식 생활 방식과 관련시켰다. 그리고 아무도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착석이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30 분마다 움직이는 것이 좋은 가이드 라인으로 등장했습니다. 예, 운동을해도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죽일 수 있습니다 예, 운동을해도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죽일 수 있습니다 나는 한 달 동안 나에게 B +를 주었다. 직장에서 나는 보통 휴대 전화에 타이머를 설정하고 적어도 일어 서서 스트레칭하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그러나 30 분 이상 지속 된 회의에 여러 번 참석했으며 그 중간에서는 것이 이상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하지 않았다. 집에 오랫동안 앉아있는 것은 큰 문제가되지 않았지만, 비행기, 자동차 타기 및 영화는 더 이상 늘어나지 않는 스트레칭을 피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월말까지 1 시간 이상 앉아있는 것에 대한 나의 관용이 줄어 들었습니다. 나는 너무 오래 앉아있을 때 긴장이나 불편 함을 느끼고 휴식이 방해가되지 않고 멋지게 앉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행 중입니다. 9 월 : 글쓰기 9 월의 저의 헌신은 매일 15 분 동안 창의적인 글을 작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임의의 대화, 목록 및 이야기 줄거리로 가득 차 있으며, 나는 그것을 자주 쓰지만 최근에는 그렇게 많이 쓰지 않았습니다. 내가 놓친 이틀이 있었지만 다시 따라 잡을 수있었습니다. 매일 훌륭한 글을 쓰는 것은 아니었지만, 이것은 일 외의 일상적인 글쓰기 습관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아름답고 심오한 산문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노동이었고 때로는 기쁨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10 월 : 소설 읽기 소설을 읽으십시오. 그거였다. 내가 주로 논픽션을 읽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이 아이디어는 다소 참신한 것 같습니다. 나는 가을에 어울리는 가을과 무서운 할로윈 제목을 몇 가지 고려했지만, Harper Lee의 "파수꾼을 찾아 가라." 왜 & # 39; 이해하고, & # 39; 셀카가 아니라 내가 누구인지에 대한 더 나은 스냅 샷 왜 셀카가 아닌 '대화'가 더 나은 사람인지에 대한 더 나은 스냅 샷 인 이유 마무리하기는 쉽지 않았지만 상대적으로 짧았 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나는 책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소설을 읽고 스카우트를 따라 잡는 것은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마감 시간은 나에게 시간을 내도록 밀었다. 11 월 : 감사 저의 의도는 매일 긍정적 인 건강 결과를 가진 감정적 상태 인 감사의 몸짓을 만드는 것이 었 습니다. 나는 그 목표를 한 달에 한 번씩 총 30 명의 감사의 대상으로 삼기로 결정했다. 감사하게 사는 해 감사하게 사는 해 나의 마지막 탈리는 친구, 동료, 전 동료, 학교 건널목 경비원, 교사 등 절충 적이었습니다. 일부는 오랫동안 기한이 지났으며 일부는 수신기에서 파란색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메모와 함께 소수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노트는 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 달이 지남에 따라 나는 감사 의식을 넓히면서 추가해야 할 다른 사람들을 계속 생각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이 메모를받는 것을 좋아했으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2 월 : 전체 음식 섭취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퇴치하기위한 또 다른 시도에서, 2019 년의 마지막 목표는 식단을 가공되지 않은 전체 음식으로 채워진 것으로 바꾸는 것이 었습니다. 도넛 대신에 당근과 땅콩 버터; 오래된 할로윈 사탕 대신 아몬드-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나는 또한 나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고 나 자신에게 매일 점수를 주겠다고 선언했다. & # 39; 너 자신을 알다 & # 39; 체중 감량 해상도 '너 자신을 알라'체중 감량 해결 이것은 나의 가장 성공적인 마이크로 해상도였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사과와 당근을 먹었고 휴일 치료 섭취량을 줄이면서 초콜릿 가공과 계란 맛이 나는 가공 식품을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 머리 밖에서 진전을 실제로 추적하지 못했습니다. 12 월의 저 성능과 음식 일정, 매개 변수 및 습관이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발견하려는 욕구를 감안할 때 내년에는 CNN의 영양학 자인 Lisa Drayer 의 영감을 받아 다이어트에 관한 12 개월 목표를 달성하려고 합니다. . 후광 효과 2 년 동안의 미세한 해상도로 인해, 이러한 개선 된 행동 중 일부는 매월 말에 멈추었더라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