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올해는 우주 비행사 산업계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바라던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로켓 발사가 지연되었습니다. 폭발 및 개발 장애로 흥미 진진한 이정표가 마련되었습니다. NASA 우주 비행사는 여전히 미국 우주선에 탑승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급성장하는 상업 우주 산업이 건강에 좋다는 지표도 많았습니다. 이 부문에 대한 투자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oldman Sachs에서 Morgan Stanley에 이르기까지 월스트리트 은행들은 향후 20 년간 전세계 우주 산업이 1 조 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paceX는 민간 부문 혁명의 길을 열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로켓 기술은 우주에 더 저렴하게 접근 할 수있게했으며 저렴한 로켓에서 위성 통신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일하는 차세대 우주 회사에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정부는 경쟁력있는 시장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 년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일부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NASA, 상업 파트너와 함께 달로의 복귀 선언 3 월 26 일 Mike Pence 부사장은 놀라운 발표를했습니다 . NASA는 향후 5 년 안에 "필요한 수단으로"미국 우주 비행사를 달 표면으로 돌려 보내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르테미스 (Artemis)라고 불 렸으며 NASA는 미션에 첫 여자를 달에 태우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펜스의 지시는 2028 년 다음 달 착륙을 목표로 한 우주 기관이 타임 라인을 크게 가속화 할 것을 요구했다. 그리고 NASA의 Jim Bridenstine 최고 책임자는 민간 부문 파트너들에게 업무를 위임함으로써 그 목표를 달성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리스톨 린 은 6 월 CNN 비즈니스에 "우리는 1960 년대와는 완전히 다른 일을하고있다"고 말했다 . "상업용 운영자가 필요한 이유는 그들이 경쟁하는 경우 혁신을 주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NASA는 우주 비행사가 2024 년 달로 돌아 가기를 원합니다. 가능합니까? NASA는 우주 비행사가 2024 년 달로 돌아 가기를 원합니다. 가능합니까? NASA는 이미 거대한 (및 구축 보잉과 협력 늦은 감이 여행을 할 수있는) 로켓. SpaceX와 같은 스타트 업 및 기존 상용 헤비급은 현재 달에화물을 운송하는 것과 같은 다른 작업에 대한 잠재적 인 수익성있는 계약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 수십억 명의 제프 베조스 (Jeff Bezos)가 설립 한 벤처 기업인 Blue Origin 은 제안 된 달 착륙선 에서 레거시 회사 인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과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과 제휴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회가 NASA가 모든 야망에 충분한 자금을 제공 할 것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우주국은 12 월 중순 통과 된 의원 법안에서 아르테미스에게 요청한 돈 의 대부분을 전부는 아니지만 전부받을 것이다 . 로켓에서 화성까지 : SpaceX, Starship의 초기 프로토 타입 테스트 Elon Musk의 로켓 벤처인 SpaceX는 정부 및 상업 고객을 위해 우주선을 궤도에 발사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의 궁극적 인 목표는 화성에서 인간 정착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Elon Musk는 SpaceX의 화성 로켓이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왜 & # 39; s 이유 Elon Musk는 SpaceX의 화성 로켓이 한때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쉽 (Starship)이라는 재사용 가능한 행성 간 우주선에 대한 청사진을 몇 년 동안 제시 한 후, SpaceX는 마침내 2019 년 첫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고 테스트했습니다. Starhopper라는 축소 형 차량은 텍사스 남부의 시험장에서 모습을 드러 냈으며, 발사 후 지구 또는 다른 행성에서 차량이 안전하게 다시 닿을 수 있도록 일련의 짧은 "홉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스타 호퍼의 가장 큰 테스트 는 8 월 27 일에 시제품이 약 150 미터 높이에서 치솟았고 근처의 접지 패드에 착륙을 제어했을 때였 다. SpaceX는 Starship Mark 1이라는보다 강력하고 진보 된 테스트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Musk는 9 월 미디어 행사에서 완성을 축하했으며 Starship의 디자인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설명했습니다 . 이번 주말에는 화성 여행에 대한 Elon Musk의 높은 기대 프레젠테이션이 있습니다. 시청해야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화성 여행에 대한 Elon Musk의 예상 프레젠테이션이 있습니다. 시청해야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Mark 1 프로토 타입은 압력 테스트 도중 파열 된 후 신속하게 폐기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세 번째 반복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SpaceX 's Crew Dragon : 깨끗한 테스트 비행 후 폭발 SpaceX와 Boeing은 NASA의 80 억 달러 규모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을 위해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를 태울 수있는 2 대의 우주선을 제작하는 데 10 년을 보냈습니다 . 2019 년 다양한 시점에서 SpaceX의 Crew Dragon 캡슐과 Boeing의 Starliner는 첫 번째 크루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완료해야 할 하나의 주요 테스트만으로 홈 스트레치에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큰 좌절을 겪었습니다. NASA는 2011 년에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종료 된 이후 미국 우주 비행사를 궤도에 오르기 위해 러시아에 의존 한 후 상업 승무원을 구하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SpaceX의 Crew Dragon 은 3 월에 중요한 테스트 비행을 시작 했습니다. 승무원없이 선회 하고 우주 정거장과 자율적으로 도킹하여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2 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지상 테스트 중에 캡슐이 갑자기 폭발 했습니다. NASA는 차량의 타임 라인에 대한 기대치를 다시 조정해야했습니다. SpaceX는 몇 달 동안 문제를 해결하고 크루 드래곤의 마지막 키 테스트를 위해 플로리다로 돌아 오는 새 차량을 가져 왔습니다.이 테스트는 이제 1 월 11 일 이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이 테스트는 크루 드래곤과 승객을 수송 할 수있는 중단 시스템을 시연합니다. 로켓이 잘못 발사되면 안전합니다. 보잉의 스타 리너 시험 비행 Boeing의 Starliner 캡슐에 대한 약간의 흠은 11 월에 긴급 중단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이 차량의 3 가지 낙하산 중 2 개만 배치되었지만 성공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12 월에 나사를 풀지 않은 시범 임무를 진행했으며, 2020 년 초에 모든 계획에 따라 우주 비행사를 발사 할 수있는 스타 라이너를 배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발사 직후 Starliner는 정확한 순간에 엔진을 밝히지 못하여 ISS를 향한 길을 버렸습니다. 보잉과 NASA는 차량을 집으로 가져 오기로 결정했으며 지난 주말 뉴 멕시코 사막에 상륙했습니다. 보잉의 Starliner 우주선이 시험 비행을 마친 후 안전한 착륙 Boeing의 Starliner 우주선은 시험 비행을 마친 후 안전하게 착륙합니다. NASA가 Boeing에게 임무를 반복해야하는지 또는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수년간의 경주 끝에,이 장애로 인해 SpaceX의 승무원은 9 년 만에 미국에서 우주 비행사를 발사 한 최초의 우주선이 될 수있었습니다. 민간 승무원이 납세자 달러로 신뢰할 수 있음을 입증하고 NASA가 더 많은 의무를 인계하려는 노력을 입증한다는 점에서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의 성공도 매우 중요합니다. 과거에 우주국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우주선의 설계 및 개발을 통제했습니다. 그러나 상용 승무원 하에서 Boeing과 SpaceX는 차량을 소유하고 운영하며 NASA는 고객 역할을합니다. 스타 링크 인터넷의 모습 Boeing의 Starliner 캡슐 또는 SpaceX의 Starship 프로토 타입과 혼동하지 않는 Starlink는 SpaceX가 구축하고있는 위성 별자리의 이름입니다. 저렴한 고속 광대역 연결로 지구를 보호하고자합니다. SpaceX는 올해 5 월 첫 번째 전용 Starlink 출시에서 60 개의 위성을 발사하여 올해 큰 성과를 거두었 으며 11 월에는 60 개를 더 차지했습니다 . 이 회사는 내년에 미국에서 Starlink 인터넷 서비스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SpaceX가 4,000 개 이상의 위성으로 성장할 수있는 별자리를 구축함에 따라 다른 시장으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SpaceX는 우주에서 인터넷을 전송하려고합니다. 이것은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SpaceX는 우주에서 인터넷을 전송하려고합니다. 이것은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신생 기업들은 이전에 우주에서 저렴한 소비자 광대역을 발사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SpaceX는 Amazon 및 Softbank 지원 OneWeb을 포함하여 다시 시도하는 새로운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수십억 달러의 수입을 가져올 수 있지만, 그러한 네트워크를 가동시키기 위해서는 수십억 달러가 필요합니다. SpaceX는 지난 1 월 Starlink와 비슷한 노력으로 다른 회사를 파산 한 직원의 약 10 %를 삭감했다고 언급했다 . 한 가지 중요한 질문은 SpaceX 가 소비자가 감당할 수있는 사용자 터미널 을 개발할 수 있는지 여부 입니다. (Starlink 고객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한 광대역 연결을 설정하려면 사용자 터미널이 필요합니다.) 처녀 은하계 공개 10 월 28 일 Virgin Galactic ( SPCE ) 은 주식 시장 데뷔를 한 최초의 우주 관광 회사가되었습니다. 또한 소위 "새로운 공간"산업의 상징적 단계였으며, 신생 기업은 우주 기관과 계약자에 의해 수십 년간 지배를 받아 기술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억만 장자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은 2004 년 버진 갤럭 틱 (Virgin Galactic)을 설립했습니다. 좌석 당 약 250,000 달러에 몇 분의 무중력과 멋진 전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치명적인 충돌 사고를 포함하여 수많은 지연과 좌절로 2 월 에 우주로 성공적으로 비행 한 두 번째 시험 비행을 시연했습니다 . 그리고 내년에 고객을 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Virgin Galactic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리버스 합병의 일환으로 상장되었으며, 이는 비정형 IPO를 만들었습니다. 실망스러운 첫 주 이후, 주가는 주당 $ 7에서 $ 12 사이로 급등했습니다. 버진 은하계가 올해까지 잃어버린 돈의 양 버진 은하계가 올해까지 잃어버린 돈은 다음과 같습니다. 12 월 초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 가 도시 간 여행에 초음속 비행기를 사용할 계획을 세우면 은하의 주가가 향후 60 달러까지 상승 할 수 있다고 예측 한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12 월 초에 주식이 상승했다.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 아담 조나스는 투자자들에게“우주 가능한 우주 관광 사업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수조 달러 규모의 항공사 (총 주소 시장)를 방해 할 수있는 기회는 실제로 상승세를 이끌 것입니다." Blue Origin은 우주 관광 사업을위한 유사한 계획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 상업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의 궤도 궤도 로켓은 12 월 11 일에 12 번째 시험 비행 을 완료했습니다 . 기록적인 투자 투자 회사 스페이스 엔젤스 (Space Angels)에 따르면 2019 년 첫 9 개월 동안 우주 기업에 50 억 달러를 투자 한 이래로 기록이 산산조각 났다고한다. SpaceX는 6 개월 동안 10 억 달러 이상을 모금 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으로 입증 된 바와 같이 로켓 산업의 가장 큰 사랑입니다 . 그러나 다른 벤처 기업이 성숙하고 있습니다. Blue Origin의 차량을 포함하여 현재 개발중인 2 대의 발사 차량은 이미 군사 발사 계약을 위해 SpaceX의 Falcon 로켓과 경쟁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SpaceX의 Falcon 9가 2010 년에 비행을 시작한 이래 발사 시장이 어떻게 변화했는지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증거를 얻었습니다. . SpaceX는 8 월 Smallsats를위한 라이드 쉐어 서비스 예약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한편, 미국의 로켓 랩, 빌드 smallsats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경량 로켓, 12 월의 아홉 번째 성공적인 출시를 노치. 인터넷과 같은 다음 투자 기회는 무엇입니까? 월스트리트의 일부 사람들은 우주 비행사를 밝힙니다 인터넷과 같은 다음 투자 기회는 무엇입니까? 월스트리트의 일부 사람들은 우주 비행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모든 주목을 끄는 로켓에 대해서는 분석가들은 발사 산업이 우주 경제의 작은 조각만을 구성한다고 지적합니다. 위성 사업과이를 지원하는 지상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에는 훨씬 많은 돈이 있습니다. 2019 년에 125 억 달러를 모은 SpaceX와 OneWeb은 위성 인터넷 계획에 후원자를 팔았습니다. 투자자들은 또한 지구 관측에 초점을 둔 신생 기업에 수억 달러를 쏟았습니다. 고객은 전 세계 발송물을 추적하고, 범죄 활동을 감지하고, 재난 지역의 최초 응답자를 지원하거나, 위성을 사용하여 교량의 균열을 조사 할 수있는 유망한 고객입니다. 올해 약 250 개의 새로운 장치가 출시 되어 지구 궤도 의 총 위성 수가 2,000 개 이상이되었습니다. 기업들은 향후 10 년 동안 20,000 개 이상을 추가로 출시 할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공간에서 재난 충돌의 위험이 높아지는 것을 고려할 때 규제 당국에게 특별한 의문을 제기 합니다. 그리고 천문학 자들은 이미 위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는 영향을 밤하늘의 자신의보기를. 우주 기반 기술은 지난 반세기 동안 세계 경제와 우리의 일상 생활을 변화 시켰습니다. 분명한 것은 정부가 더 이상 우주 활동의 주요 동인이 아니라고 연구원 인 Deloitte가 2019 년 보고서에 썼으며 혁신은 더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보고서 는 “지난 10 년간 광범위한 변화를 겪었다. "내일의 파괴적인 우주 기술은 점점 상업적인 힘에 의해 주도 될 것입니다." 수정 :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은 SpaceX의 Crew Dragon 출시 한 달을 잘못 식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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