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이제 주말에 열리는 청중들은 최신 "스타 워즈"3 부작 "스카이 워커의 부상"의 마지막 장을보고 CNN의 거주자 중 한 명인 Brian Lowry와 Frank의 장점을 토론하기 시작했습니다. Pallotta는 영화에 대한 스포일러가 가득한 대화를 나 had습니다.


이 영화는 혼합 리뷰로 개설 되었지만 첫 주말 에 북미에서 1 억 7,800 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일반적인 표준에 비해 크지 만이 3 부작의 마지막 두 영화보다 적습니다.

그들의 편집 토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영화 전체를 좋아했으며 세부 사항과 이전 속편 인 "The Last Jedi"에 대한 느낌과 약간의 차이점을 표현했습니다. 다시, 여전히 놀라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미리 경고받습니다.

헝가리의 스폰서 콘텐츠

부다페스트에는 항상 새로운 일이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에 결코 나쁜 시간이 없습니다.

현대 부다페스트는 유럽의 활기찬 문화 중심지이며, 음식, 엔터테인먼트 및 역사를 통해 행복한 방문객들이 계속해서 다시 방문 할 수 있도록합니다.]


Lowry : 제가 생각한 것처럼 "스카이 워커의 부상"은 적어도 Rottentomatoes 에 근거한 비평가와 팬의 분열 측면에서 "The Last Jedi"의 극성을 바 꾸었습니다 . 당신은 실제로 둘 다 좋아했습니다?

Pallotta : 했어요! 저는이 은하계에서이 3 부작에서 3 편의 영화를 모두 즐겼다 고 말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들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세 영화 모두 좋은가요? 아니요,하지만이 영화가 어떻게이 세상을 새로운 세대로 데려 왔는지 재미있게 보았고 Rey, Finn, Poe, Kylo보다 더 나은 새로운 캐릭터를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Luke, Leia 및 Han에게는 시리즈 자체와 마찬가지로 혼합 백이었던 매입금이 주어졌지만 다시는 화가 나지 않았습니다. "Rise of Skywalker"는 각 캐릭터의 여정을 내가 즐기는 결론으로 ​​가져 왔습니다. 저 또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어떻게 도착했는지에 대해 행복 했습니까? 글쎄, 그건 다른 이야기입니다.

Lowry : "The Last Jedi"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The Last Jedi"는 "The Force Jewake"가 설정 한 것으로부터 분명하게 떠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코스 수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팔 파틴이 어떻게 돌아 왔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위협이 모든 것을 완전히 가져 왔기 때문에 그를 필요로 했어요.

& # 39; 스타 워즈 : 스카이 워커의 등장 & # 39;

'스타 워즈 : 스카이 워커의 부상'

Pallotta : Palpatine이 돌아 왔기 때문에 기쁩니다. 그러나 그가 어떻게 돌아 왔는지 정말 이상했습니다. 제가 생각한 것은이 영화가 라이아의 장례식으로 개봉 되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누가와 라이아의 힘이 황제의 귀신을 막고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둘 다 이제 돌아 왔고 그는 돌아 왔고 레이와 나머지 영웅들은 그를 한 번에 끝내야합니다. 그것은 Palpatine이 Chuck E. Cheese의 클로 기계에 부착 된 것보다 더 나은 설명이었습니다.

황제에 관해, 당신은 Granddaddy Palpatine에 대해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Lowry : 다시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포스가 깨어 난다"는 사실은 시리즈 전체가 포스 파워에 상속 된 부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레이가 "아무도 아니었다"고 말하는 것은 나에게 만족스럽지 못해서 효과가있었습니다. 유전은 반드시 운명이 아니라는 점을 여전히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다시 말해, 어떤 출처에서든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llotta : 당신이 무슨 말을하는지 알지만, 그것이 강제되지 않은 오류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아무도 없을 경우에도 영화는 똑같이 작동합니다. 그녀는 운명을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누구나이 힘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전히 "스타 워즈"의 의미 인 "이단은 반드시 운명 일 필요는 없습니다"라는 측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Skywalker가 된 정크 트레이더였습니다. 어디에서 왔든 상관 없습니다. 당신도 특별한 무언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나는 그것에 화를 내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그곳에서 강요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Leia의 재사용 영상이었습니다. 그것은 눈부신 실수였습니다.

Lowry : 후회에서, 나는 루카스 필름이 모든 것을 단일 감독에게 맡기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단 하나의 스토리에서 다른 비전을 수용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이 "선택한 측면"측면을 모두 열어줍니다.

그리고 나는 라이아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 그들이하고 싶은 일을 고맙게 생각하지만, 그들이 절단 실 바닥에서 구할 수있는 것에 얽매이지 않으면 이야기의 훨씬 더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 수 있었을 것입니다.

& # 39; Star Wars : The Rise of Skywalker의 캐리 피셔와 데이지 리들리. & # 39;

'Star Wars : The Rise of Skywalker'의 캐리 피셔와 데이지 리들리

Pallotta : 네, Carrie Fisher는 "Last Jedi"에서 아름다운 작별 인사를하고 있으며 Livia Soprano와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레거시 배우들에게는 더 나은 작별 인사, 특히 포드가 좋은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Lowry : 벤의 구속을 사셨습니까? 나는 "제다이"를 따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들이 팔았다 고 생각합니다.

Pallotta : Ford와 Adam Driver 사이의 장면 때문에 했어요. 포드는 운전자 옆에 서서 잃어버린 아이처럼 느끼게 할 수있는 유일한 배우 일 수 있습니다. 벤이 "아빠 ..."라고 말하고 한이 "사랑해"라고 말하기 전에 아이코닉 한 "알다"로 잘라 버렸다. 그들 둘 다에 흉터. 나는 팔렸다.

그러나 결국 그와 레이 사이의 키스에 팔리지 않았습니다! 이케! 그것은 나에게 너무 팬 픽션이지만, 이봐, 이것은 결국 디즈니 영화이므로 적어도 하나의 진정한 사랑의 키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Lowry :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계속해서, 프랜차이즈는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잠시 휴식을 취하고 Baby Yoda가 잠시 동안 짐을지게 하시겠습니까?

Pallotta : 예, 3 년의 여유는 환영하는 것 이상입니다. 나는 Disney +가 당분간이 브랜드를위한 완벽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Mandalorian" 은 재미 있고 스테이크가 적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은하계와 가족 역사는 실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헬멧을 쓴 사람이자 모험을 즐기는 귀여운 아기입니다. 그것은 페이스의 환영받는 변화입니다. 다음 영화가 2022 년에 돌아 왔을 때, 시리즈의 제작자 인 Jon Favreau가 그 영화를 만드는 사람이라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Lowry : 그건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입술에서 요다의 귀까지.

Pallotta : 어느 쪽이든 Force와 Baby Yoda 봉제 인형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