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이탈리아로 떠나는 완벽한 여행지

그랜드 투어 (Grand Tour)는 이탈리아에 중점을 둔 유럽 문화의 소풍으로 18 세기 고등 교육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여행에 대한 새로운 테이크를 제공하여 국가의 보물이 그 어느 때보 다도 여전히 보람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530 마일의 철도 여행은 베니스의 워터 월드에서 출발하여 이탈리아 북부를 가로 지르는 거친 친퀘 테레 (Cinque Terre) 지역으로 여행하며 피렌체와 코르토 나의 보물을 위해 토스카나로 계속 이동 한 다음 로마의 영원한 도시로 남쪽으로 향합니다.


베니스 : 음악을 위해 최고

Dusk가 모여서 대운하 근처의 희미한 골목 아래로 60 분의 청중이 독특한 공연을 준비하는 Barbarigo-Minotto Palace에 모여 있습니다. 그들은 Tiepolo가 그린 1745 천장 아래의 샹들리에 아래에 예상대로 앉아 있습니다. 금테 프레임 내에서, 18 일 세기의 고관은 sceptically 아래로 시선.

 

빛이 희미 해지면서 양초에 불이 들어 오면 흰 넥타이와 꼬리가 흩 날리는 조반니 달 미시에 (Giovanni Dal Missier)가 로시니 (Rosini)의 세비야 (The Barber of Seville)를 발사합니다. 이발사에 대한 오페라에 어울리기 때문에 단 4 명의 가수와 4 명의 악기 연주자만으로 깔끔하게 다듬어졌습니다. 진정한 포켓 오페라는 현재 무인도 인 15 세기 궁전의 3 개의 다른 방에서 차례로 무대에 펼쳐집니다. 관객을 따라 다니며 소프라노는 청중들과 바람을 피우고 저음은 맨 앞줄의 빛나는 남자의 머리에 그의 가발을 쌓습니다. 마지막 박수는 방이 다가온만큼 따뜻합니다.

 

'과거에는 음악가들이 귀족들을위한 작은 방에서 연주했었다'Musica a Palazzo 회사의 음악 감독 인 Giovanni는 대부분의 저녁에 오페라를 상연합니다. '우리도 똑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족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

 


이탈리아의 그랜드 그랜드 투어의 전통적인 관문 인 베니스는 음악에 빠져 있습니다.

 

비발디가 태어 났고 몬테 버디와 가브리엘리가 살았으며 바그너가 죽었고 스트라빈스키가 묻힌 도시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번성하는 것은 클래식 음악 만이 아닙니다.

 

세인트 마크 광장 (St Mark 's Square)으로 이어지는 골목길에서 버스 커는 Che Sarà를 연주합니다. 곤돌라는 아래로 미끄러 져서, 뱃머리에있는 테너를 위해 저축합니다. 그는 목구멍을 연극 적으로 치우고 효과를 위해 잠시 멈춘 다음 세레나데를 시작합니다. 그의 뻗은 팔은 음표에 따라 오르 내립니다. 기내의 부부는 저녁 감기에 맞서 가슴에 그려진 담요를 뒤엉킨 채로 보입니다. 베네치아에서 가장 유명한 뮤지컬 기념비에서 소문을 지나는 정직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RossiniVerdi의 주요 오페라를 초연 한 La Fenice'피닉스'로 번역됩니다. 이 극장의 이름은 1792 년에 지어진 건물로, 화재가 닥친 후 재에서 두 배나 증가한 1996 년에 가장 적합했습니다. '도시에 대한 충격이었습니다. 예술가 감독 포르투나 토 오르토 비나 (Fortunato Ortombina)는 강당에서 연습하는 오케스트라와 경쟁하는 그의 말을 전했다. 라 페니 체 (La Fenice)2003 년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상자와 발코니 층이 반짝이는 금색과 빨간 벨벳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포르투나 토는베네치아에서는 500 년 전에 오페라의 탄생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매 세기마다 여기에서 초연 된 중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는 무대 그 자체와 같습니다. , 전시회입니다. 내가 베니스를보고있는 사람들의 눈을 볼 때, 그들은 이것과 같습니다 ... '그의 얼굴은 놀라움을 모방합니다. '그들은 이런 감각을 느낍니다 ... 마벨로 소!' 500 년 전 '포르투나 토는 말합니다. '매 세기마다 여기에서 초연 된 중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는 무대 그 자체와 같습니다. , 전시회입니다. 내가 베니스를보고있는 사람들의 눈을 볼 때, 그들은 이것과 같습니다 ... '그의 얼굴은 놀라움을 모방합니다. '그들은 이런 감각을 느낍니다 ... 마벨로 소!' 500 년 전 '포르투나 토는 말합니다. '매 세기마다 여기에서 초연 된 중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는 무대 그 자체와 같습니다. , 전시회입니다. 내가 베니스를보고있는 사람들의 눈을 볼 때, 그들은 이것과 같습니다 ... '그의 얼굴은 놀라움을 모방합니다. '그들은 이런 감각을 느낍니다 ... 마벨로 소!'

 

친퀘 테레 (Cinque Terre) : 음식과 와인에 최적

이탈리아 리비에라 해안의 낮잠 시간 인 마나 롤라 (Manarola)의 점심 식사 후 점심 식사입니다. 커튼은 태양에 대항하여 끌고, 소나무에는 매미가 있고, 중앙 광장의 나무 그늘에있는 남자 트리오를 제외하고는 가파른 작은 거리가 버려집니다. 셔츠 소매가 말리고 에스프레소가 손에 닿아 게임에 흡수됩니다.

 

그 뒤에는 핑크색, 레몬 색, 오렌지색의 파스텔 페인트로 된 집들이 언덕 위에 쌓여 있으며 밝은 오후 햇살에 반짝이고 가파른 계단식 포도원이 사다리처럼 거의 수직 인 경사면에 붙어 있습니다. 이 급경사를 해부하는 마른 돌담은 11 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현지인들에 따르면, 그 벽은 길이가 중국 만리장성을 초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농민과 와인 생산자들은 식품 계의 산악인으로서 등고선을 위아래로 내리고 때로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배로 수확을 빼앗아갑니다. 친퀘 테레 (Cinque Terre)는 국립 공원이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으므로 언덕을 통과하는 산책로의 수익으로 지역 경제가 향상되었습니다. 유쾌한 공생 배열, 풍부한 해산물로 유지되는 등산객, 레몬, 올리브 및 바질과 같이 현지에서 재배 한 재료에서 파생 된 요리 물론이 지역의 유명한 Sciacchetrà 와인. 그림자가 길어지고 온도가 낮아지면 'The Street of Olives'La Strada di Olive를 따라 언덕을 지을 시간이되었습니다. 꿀벌이 그 가운데에 흰색, 나팔 같은 메꽃을 찾아 보면서 울창한 무화과 나무 숲은 먼지가 많은 길에서 뻗어 있습니다.

 

친퀘 테레 (Cinque Terre) 마을 위의 여러 절벽 절벽 '성소'중 하나 인 작은 로마네스크 예배당 너머에는 루치아노 카펠리니 (Luciano Capellini)가 있습니다. 비싸고 수염이 많고 진지한 그는 일 년에 10,000 병을 생산하고 일본과 미국만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수출하는이 지역 최고의 와인 메이커 중 하나입니다. '그의 가족은 7 세대가 이곳에서 자랐습니다. '우리는 19 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것은 와인 제조가 13 세기로 거슬러 올라간 작은 마을에서 최근의 역사를 나타냅니다. 루치아노 (Luciano)는 소그룹의 친구들과 이웃들을 집의 석조 테라스로 데려와 병을 움켜 쥐고 관대 한 조치를 취합니다. 염소 치즈는 둥글게 전달되며 언덕 뒤에서 태양이 미끄러 져 내리고 꿀 향이 나는 Sciacchetrà가 시음됩니다.

 

'카펠리니 와인은 피카소와 같습니다.'루치아노의 이웃 중 하나가 갑자기 표현됩니다. 그의 호스트는 그의 쏟아지는 순간에서 잠시 동안 눈을 s습니다. '나는 레오나르도라고 말하고 싶다'고 웃으면 서 말했다. 훨씬 아래에서 Manarola의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이곳의 레스토랑과 트라 토리아는이 슬로프에서 자란 바실리 코 제노 베스 (Basicoico Genovese)가 맛을 낸 파스타로 만든 홍합과 트로피 알 페스토를 주문하는 식당으로 가득합니다. 언덕에는 정말 보물이 있습니다.

 


피렌체 : 예술을위한 최고의 장소

Museo del Bargello의 고딕 양식의 안뜰로 들어오는 아침 햇살은 넓은 돌 계단에 떨어집니다. 밀짚 모자에있는 중년 여성이 천천히 안내 책을 손에 든다. 맨 위에는 피렌체의 더 흥미로운 보물 중 하나 인 다윗의 '다른'상이 있습니다.

 

13 세기에 지어진 Bargello는 수많은 재판과 처형을 목격 한 궁궐이 된 감옥이었습니다. 19 세기 이래로 이탈리아 최고의 르네상스 조각품 중 하나를 보관했습니다. 미켈란젤로의 다비드를 바라보기 위해 갤러리아 델 아카데미아 (Galleria dell'Accademia)로 군중들이 모여 들어 모나리자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조각합니다. Bargello의 한적한 조용한 방에서 소수의 방문객 만이 Donatello의 버전을 존경합니다. 브론즈로 설정, 그는 손을 잡고, 안드로겐, 터치 효과를 포즈. 미켈란젤로로 넘어 가기 전에 조각상에서 가이드 북으로 방문객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투어의 초기에 되돌아온 시간과 공간이 있습니다.

 

Michael Lee는 처음으로 캐나다에있는 자신의 집에서 열린 유럽 그랜드 투어에서 피렌체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특히 피렌체를 넘어 이탈리아를 좋아했습니다. 미술 전문 가이드로 일하는 마이클은이탈리아 회화의 모든 역사가 여기에 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저 교회에서 처음으로 그림을 발견했으며 레오나르도는 그 모퉁이에서 살았습니다.'

 

전 수도원 인 무 세오 바르 디니 (Museo Bardini)의 마을 건너편에있는 학생들은 빅토리아 예술 상인 스테파노 바르 디니 (Stefano Bardini)가 지은 컬렉션에서 바닥에 앉아 스케치를합니다. 갤러리의 큐레이터 인 안토 넬라 네시 (Antonella Nesi) 박사는피렌체에서 세었던 모든 사람들과 친구였습니다. 그녀는 Bardini가 다른 작품의 조각과 조각을 접목하여 '복원'한 거대한 14 세기 십자가와 1938 년 피렌체에서 기차를 내렸을 때 히틀러를 위해 17 세기 페르시아 카펫을 굴 렸습니다.

 

이 도시의 예술은 담을 수 없습니다. 산 로렌조 광장 (Piazza San Lorenzo)에서 두오모 (Duomo)의 그늘에있는 거리 화가들은 5 세기 동안 변하지 않은 장면에 개인적인 번영을 더합니다. 그들은 Loggia dei Lanzi와 마찬가지로 거리에 예술을 가져옵니다. 조각의 야외 아케이드는 거대한 아치의 트리오 아래에 배치되어 있으며, 외관은 인형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메두사의 수장과 함께 셀리니의 페르세우스 주위에 모인 그룹은 모호한 주제로 눈에.니다. 그 중에는 마이클 리 (Michael Lee)가 있습니다. '어떻게 그런 작은 장소에서 많은 예술을 얻습니까?' 그는 묻습니다.

 

Cortona : 토스카나 생활에 가장 적합

올리브 과수원과 포도원 외에도 키 큰 소나무는 평원을 가로 질러 우아하게 뻗어 있습니다. 제비는 붉은 기와 지붕 위로 소용돌이 치며, 교회 탑은 초점으로 노송 나무와 경쟁하고, 해바라기로 밝은 넓은 들판은 안개 낀 푸른 언덕의 언덕으로 합쳐집니다.

 

그랜드 투어리스트는 코르토 나의 거의 모든 구석에서 제공되는 파노라마의 파노라마에 매혹되었을 것입니다. 1502 년에 레오나르도 다빈치는이 작은 토스카나 마을을 도시와 농촌의 매력을 결합한 언덕 꼭대기 주택과 탑의 세피아 클러스터로 스케치했습니다. 오늘날까지 살아남는 방식으로

 

'토스카나 태양 아래에서 베스트셀러 회고록과 함께 Cortona를지도에 올려 놓은 미국 작가 인 Frances Mayes'도시는 건축 상 품위가 뛰어나서 바로 걸을 때 똑바로 서기를 원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2003 년에 46 개 언어로 번역되고 주요 영화로 작성된이 책은 Bramasole ( '태양을위한 해')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분홍색과 타조 인 18 세기 빌라의 복원을 설명합니다.

 


그녀는 20 년 전에 '거미와 낡은 신문으로 가득한 2 차 세계 대전 이후 폐지 된 집'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구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집은 270 세의 이태리어로만 태어난 아기입니다. ‘이웃집은 천 살입니다.’

 

마을의 중앙 광장으로 돌아 오면 햇볕이 잘 드는 판석에 쏟아지는 카페 테이블과 의자가 가득 차 있습니다. 일부 고객들은 신문을 펴고 에스프레소 위에 머무르는 것을 분명히 침구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단지 산 프란체스코 교회에 벽돌로 지어진 집들이 늘어서있는 가파른 길을 준비하기 위해 간식을 원한다.

 

외부 계단은 모호한 이유로 테스트를 위해 방문객들을 '산책'하여 산타 마르게리타 (Santa Margherita) 교회로 더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서 성자는 미라가되어 여름의 높이에서 토스카나 토양만큼 갈색으로 변색 된 얼굴을 만듭니다.

 

광장은 바쁘지만 속도는 멀다. 자동차는 도시 중심에서 우회하고, 작은 차선 사이에서 노파가 부엌 의자를 집 밖으로 가져 가서 뜨개질을하여 잠재적 인 가십에 대한 귀를 기울입니다.


지역의 유명 인사 인 프랜시스는인생은 광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코르토 나 보석상은 '그녀가 광장을 건너면 사람들이 그녀를 공격한다'고 확신한다. 그의 아내는 언어 지원에 온다. '아니요, 자기 "공격"이 아닙니다. 그들은 박수를 보냅니다! '

 

후발자는 도시 대성당의 문을 열고 음악이 광장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고백 상자 옆에있는 오르간 연주자는 모차르트의 돈 지오바니 (Don Giovanni)의 서곡을 쫓아 내고있다.

 

나중에 버스 킹 재즈 밴드가 일어나 자정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아무도 집으로 돌진하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는 것 같지 않다.

 

로마 : 건축에 최적

모든 길은 로마로 이어집니다. 화끈한 더운 아침에 Frank Dabell은 그들이 실제로 한 번 이끌었던 바로 그 자리를 지적합니다. 포럼에서 가장 높은 세 개의 열에서 왼쪽에 조금 있습니다. 예술 역사학자는 '이것이 로마 제국의 핵심입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왕관을 세운 곳이 있으며, 그 개선문은 세계를 정복하려는 로마인의 야망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18 세기의 대 관광객은 소가 돌아 다니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

 

피렌체와 함께 로마는 그랜드 관광에서 가장 흥미로운 곳이었습니다. 그것은 콜로세움과 판테온; 성 베드로 대성당; 시스 티나 예배당; 트레비 분수.

 


아마도 Capitoline Museums가 덜 방문했을 것입니다. 지난 12 년 동안 로마에 살았던 프랭크는 피아자 델 캄피도 글 리오 (Piazza del Campidoglio)로 돌 계단을 내려 가며 박물관이 모여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콜로 네이드의 우아한 대칭을 취하면서 조용히 서 있거나 숨은 톤으로 이야기합니다. 교양 된 평온은 돌에 하이힐이 뭉쳐 져서 만 방해됩니다.

 

미켈란젤로가 디자인 한 광장은 도시 계획의 최고 성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광장 중앙에는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Marcus Aurelius) 황제의 고대 조각상이 그의 말을 타고있는 그의 말을 환영합니다. 박물관 조각품은 메두사의 머리가 뱀으로 뒤덮여 있음을 보여줍니다. 로물루스와 레무스는 그녀의 늑대에 빨려 들어갔다. 석상의 손 거대한 조각상의 조각 자체 주각에, 집게 손가락이 하늘을 향함. 채터 링 학교 파티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조각품 인 죽음의 갈림 (Dying Gaul), 전사의 강력한 묘사로 주위에 모여서 죽기 전에 피로한 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남자 다운 이마는 죽음에 동의하지만 고통을 극복한다.'고 그랜드 관광자인 바이런은 봤다.

 

도보로 30 분 거리에있는 Keats-Shelley House가 공유하는 시가 있습니다. 시인 Percy Bysshe Shelley도 그랜드 여행자였으며 1814 6 주 동안 프랑스, ​​스위스, 독일을 여행하고 나중에 이탈리아를 방문했습니다. 그의 친구 존 키츠 (John Keats)는 결핵을 막기 위해 어렴풋한 이유로왔다. 그는이 가늘고 얇은 집, 현재는 잊을 수없는 박물관과 도서관에 머물 렀지 만, 그의 상태는 악화되었고 4 개월 후 스페인 계단을 내려다 보는 침실에서 25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박물관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는 Stephanie Di Croce는 이렇게 말합니다. ‘난로는 독창적이며, 키츠의 친구 인 조셉 세번은 죽을 때 불의 빛으로 그를 스케치했다.’

 

그 결과 초상화는 방에 매달려 있으며, 커튼은 태양에 대항하여 그려집니다. 아래는 오후에 외출 할 때 Keats보다 훨씬 젊지 않은 십대들의 군중입니다.

 

더 행복한시기에 세번은 또한 셸리를 그렸습니다. 집안에 걸려있는 인물 사진은 로마의 카라칼라 욕장 폐허에서 몸을 움켜 쥐고있는 시루 비 시인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바이런은 로마와 이탈리아 그 자체가 그랜드 투어리스트에게 'Fair Italy! 너는 세상의 정원, 모든 예술의 산지, 자연이 선언 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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