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Audric Campeau 거의 음료 자체 고대 같은 장소에서 자신의 미드을 선택했다 : 터널의 2,000 년 된 네트워크가 더 파리에서 300km 이상 뻗어.

 

오드리 드 캄포 (Audric de Campeau)의 꿀벌은 파리에서 가장 운이 좋은 주민 일 수 있습니다. 도시 옥상에서 윙윙 거리면서 그들은 프랑스 수도에서 가장 유명한 광경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내 꿀벌은 파리 위 20m에 살고 내 미드는 20m 아래에 살고 있습니다."우리는 18 세기 프랑스 군사 아카데미의 지붕으로 사다리를 올라 가면서 벌집과 에펠 탑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면서 드 캄포를 급습했습니다. 기다렸다.

 

신사 농부처럼 옷을 입고 비글 Filou를 항상 견인하고있는 드 캄포는 평범한 양봉가가 아닙니다. 파리의 꽃에서 거의 10 년 동안 인공 꿀을 생산 한 그는 현재 세계 최고의 미드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꿀을 물로 발효시켜 만든 미드는 와인과 맥주보다 오래 전에 조상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허니 와인으로 묘사되는 아프리카, 유럽 및 아시아 문명은 3000BC까지 거두었습니다.

 

드 캄포는 "인류에서 가장 오래된 알코올"이라고 말했다. "그리스인들과 로마인들은 미드를 앰 브로 시아 (ambrosia) 또는 신들의 음료로 알고 있었다.“

 

그래서 드 캄포는 2,000 년 된 동굴, 채석장, 터널로 구성된 파리 카타콤 브 (Paris Catacombs)300 미터 이상 뻗은 파리 카타콤 (Paris Catacombs)과 같은 곳에서 거의 고대처럼 생긴 곳으로 선택했습니다.

 

중세까지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진 대량 와인 생산이 저렴하고 설탕이 꿀을 저렴한 감미료로 대체했을 때 미드가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미드의 맛은 단맛, 캐러멜 처리 된 젖꼭지, 건조하고 바삭한 방울, 프로 섹코를 연상시키는 신선하고 거품이 많은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와인의 맛만큼 복잡하고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드 캄포는 "미드의 맛은 사용중인 꿀에 따라 결정된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파리 꿀의 맛은 세계 어디에서도 맛이 없습니다."

 

그가 의미하는 바를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아카데미 프랑세즈 (Académie Française)와 파리 민트 (Paris Mint)의 옥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양조업자는 겨울철에도 살아 남기 위해 꿀벌 설탕 팩을 조심스럽게 먹이면서인기있는 가정에도 불구하고 파리의 꿀은 시골에서보다 오염이 훨씬 적습니다. ", 즉 미드는 도시의 식물 맛과 같다."

 

와인의 경우, 포도 나무에 대한 토양, 태양 및 경사의 영향으로 풍미를 변형시킬 수 있지만, 미드의 경우 꽃가루가 특정 지역 및 특정 계절에 꿀벌에 의해 꽃가루에 영향을 미칩니다.

 

드 캄포는 "파리에는 나무가 다양하기 때문에 꿀에는 장과, 열매, 까치밥 나무, 체리, 박하 및 감귤류가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파리의 번화 한 동네에있는 비밀스러운 장소로 나를 안내했습니다. 공공 건물 뒷편에 숨겨져 있으며, 처음에는 감지 할 수 없습니다. 지하철 아래에서 중세 채석장으로 내려간 어둡고 가파른 계단이 있습니다.

 

더 넓은 지하 묘지 네트워크의 일부인 채석장은 1.5km 이상의 끝없는 복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돌담은 촉촉 해졌고, 어둠을 통해 거리까지 올라간 중세 우물을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카타콤은 건설 노동자들이 석회암 퇴적물로 이용했던 광대 한 상호 연결된 광산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 이 통로를 통해 노동자들은 파리 전체를 지하로 횡단 할 수 있었으며, 여전히 한 번 항해에 사용되었던 도로 표지판을 볼 수있었습니다.

 

카타콤 브 (Catacombs)를 유지하는 협회의 일원이며 익명을 선호하는 관리인은 채석장이 1200 년대에 석회석 채석장으로 일하고, 1800 년대

 

그러나 미드 있도록 없습니다 않았다.

 

Campeau"아직도 미드를위한 완벽한 장소"라고 말했다. "일반 파리 지하실과는 달리 온도는 항상 14C이며 진동, 악취, 완전한 암흑이 없으며 습도는 90 %입니다.“

 

중세 철학을 공부 한 드 캄포 (De Campeau)는 먼저 카타콤 브 (Catacombs)를 학부생으로 탐구했으며 즉시 미드를 양조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에게있어이 프로젝트는 양봉과 와인 양조에 대한 열정과 역사에 대한 그의 사랑을 완벽하게 결합한 것입니다.

 

10 대 시절 샴페인 지역에있는 부모의 집에서 포도 나무를 재배하는 법을 배우고 와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현재 드 캄포는 여전히 그가 15 살의 포도로 심은 포도에서 매년 수백 개의 샴페인 병을 생산합니다.

 

그의 야망은 미드를 훌륭한 와인만큼 다층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드 캄포는 "나는 와인 제조 경험을 사용하여 15 년에서 20 년 후에 경이로운 와인처럼 즐길 수있는 최고의 미드를 가능하게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꿀로 실험하면서 시작되었으며, 효모와 설탕과 알코올 함량으로 놀았습니다.“

 

프랑스 와인 제조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그는 부르고뉴에서 만든 특별한 오크 배럴을 가지고 있었고, 셰리 통에서 노화를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드 캄포 (Dampeau)는 오크통에 탄닌과 가죽의 힌트가 미드에 스며들며 셰리는 파리 벌꿀에있는 껍질을 벗겨 낸 체리의 맛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16 개월 동안 오크에서 생산의 절반과 셰리 통에서 절반을 숙성시킨 후, 드 캄포는 안과의 사들과 함께 깊이와 풍미 강도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미드를 혼합했습니다.

 

결과는 기대 이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풍부하고 가벼운 미드는 프랑스 남서부의 유명한 Sauternes 달콤한 와인의 맛을 과일과 꽃 향기가 섬세하게 겹쳐서 보여줍니다. De CampeauCatacombs의 고유 한 조건이 탁월한 품질로 인정받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이미 올해의 배치를 계획하고 있지만 장인의 생산을 단지 4 배럴로 제한 할 것입니다.

 

드 캄포는 "수요가 지붕을 통과 해왔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을 전혀 계획하지 않았지만 미드는 다시 유행이되고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 시도하고 싶어한다."

 

"재미 있지만 실제로 왕좌의 게임 때문에 미국에서 나의 미드에 대한 수요가 엄청납니다!"

 

인기 TV 쇼는 방송이 시작된 이래 북미 지역에서 미드 판매가 42 % 성장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유럽과 호주에서 인기를 높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드 캄포는 유행이 지 날까 걱정하지 않습니다. "결국 미드의 맛은 영원하다"고 그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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