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쓸모없는 중고차 판매점에 들어선이 국수 전문점은라면을 너무 맛있게 판매합니다. 미쉐린 가이드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일본에서 30 년 이상 살면서 수백 그릇의라면을 먹었습니다. 날씨에 관계없이, 수프, 질긴라면의 간절한 갈망은 당신을 놀라게하며 다른 음식으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라면 애호가에게는 약간의 중독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만난 가장 기억에 남는라면 그릇 중 하나이며, 닭고기로 만든 국물 한 방울과 함께 완전히 먹은 유일한 그릇이 대기실 안에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쓸모없는 중고차 대리점의

 

일본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현 돗토리에 위치한 Hot Air Ramen (공식적으로 Tanreitori Ramen Hot Air)은 정비공이자 자동차 판매원이 요리사 인 요시다 카츠미 (Katsumi Yoshida)의 발명품입니다. 2012 년 아마추어 국수 애호가 인 요시다는 소형 중고차 판매점의 골방에 작은 주방을 추가하고 대기실에 테이블을 놓고 고객에게라면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 , 그는 자신의 자동차 가게를 축소하고 공식적으로 그렇게 지역에서 유명한 온천의 이름을 딴 공중에 뜨거운 공기라면을 열었다. 그리고 작년에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Hot Air RamenMichelin Guide Kyoto Osaka + Tottori 2019 edition 에서“Bib Gourmand”간이 식당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중간 가격으로 예외적 인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장소 지정”) .

 

요시다는 임시 17 석 식당에서 얼음처럼 차가운 음료를 마시면서라면의 주인이되는 길과 그의 800-900 (£ 5.70- £ 6.40) 그릇이 미쉐린의 주목을받는 방식을 반영했습니다.

 

"아마도 4 ~ 5 세의 어린 소년이었을 때, 나는 현지 상점에서 할머니와 함께 외식하곤 했어요." “저는 같은 가게에서 각기 다른 요리를 맛보고 다른 날에 같은 가게 내에서 변형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음식이 좋지 않을 때는 젓가락을 들지 않았습니다.”

 

초등학생으로서 요시다는 텔레비전에서 요리 쇼를보고 그가 본 기술을 모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십대 시절 요리 책을 사고 읽었고 20 대에서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했으며 철 요리사 요리 전설 Rokusaburo Michiba의 열렬한 팬이었던 것을 회상합니다.

 

그러나 요시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라면 가게를 여는 길로 인도 한 것은 음식의 다섯 번째 맛인 우마미 에 대한 그의 탐구였습니다 . 아이들을위한 더 나은 축제 음식을 만들고자하는 그의 열망. 축제는 각기 다른 계절에 일본 전국에서 개최되며, 각 작은 마을마다 여름철 버전이 있으며, 튀김, 국수 및 스노우 콘을 판매하는 푸드 카트가 있습니다. 11 년 전, 요시다는 하마 무라에서 열리는 여름 축제에서라면 레시피를 완성하기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때때로 친구들이 의뢰하는 그룹라면 행사가있었습니다.

 

요시다는 자신이 생각하는 완벽한라면 방법을 개발할 때 책이나 쇼에 의존하기보다는 본능을 따랐다. “누군가가 'X 성분을 사용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는 항상 있기 때문에'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요시다는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다른 요리사들과 마찬가지로 각 성분이 전체 요리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의 접근 방식에서 독특한 것은 온도에 대한 그의 집착입니다. 끓는 국물에서 느리게 찐 돼지 고기 배, 삶은 달걀에 이르기까지 온도가 완벽한라면 그릇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요시다는 온도의 미세한 변화를 실험하는 화학자처럼 각 성분에 접근합니다. 그는 각 성분에서 최상의 맛을 추출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세운 다음 그 맛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 접근 방식의 가장 중요한 점은 음식의 맛을 끊임없이 다듬는 것입니다.“

 

라면은 일본 전역에서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모든 클래스의 사람들이 간단하고 저렴하며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시다는 자동차 판매점의 작은 부엌에서이 전통 요리를 가져와 진정으로 독창적 인 방식으로 변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있는라면처럼 아니다"고 대형 체인에서 제공하는 언급했다. “내라면은 가벼운 맛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프랜차이즈 맛을 선호합니다. 그들이 아는 맛.”

 

요시다는라면의 전형적인 두 가지 스프 (닭뼈 하나와 일본식 대두 재료 하나)를 만드는 대신 닭 뼈, 곤부 (식용 다시마), 말린 표고 버섯, 니 보시 (햇볕에 말린 작은 물고기)를 사용하여 하나의 스프를 만듭니다. . 또한 양파에 말린 고추와 마늘을 첨가하여 양파처럼 수프에 액체를 첨가하지 않기 때문이다.

 

요시다의라면은 다른 사람을 압도없이 단일 성분으로, 가볍고 밝은이다. 그의 chashu(압연 삼겹살) 찐되지만 여전히 핑크와 크게 양념되지 않습니다. 그는 간장과 미림 막걸리에 살짝 절인 닭 소스를 추가합니다. 그의 반숙 계란은 오히려 간장 솔루션보다, 소금으로 맛된다. 압연 삼겹살, 닭 가슴살, 계란, : 완벽하게 (히말라야 핑크 소금과 일본 바다 소금으로 만든 소금 조합의 3.5 세대 포함) 조미료와 교정있어 뜨거운 국물에 갓 요리 국수를 슬라이딩 후, 요시다는 토핑 추가 kikurage(목이 버섯, 질감의 같은 해파리), 아라레 (작은, 화려한, 떡 주먹밥 튀김)와 다진 네기 ().

 

일본 전역의 대부분의라면 가게는 일반 국수를 그릇에 담아 풍부한 국물에 담아 맛있지 만 적어도이 작가에게는 채우지 않고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Hot Air에서는라면이 사내에서 만들어지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내가 맛본 것 중 최고 일 것입니다. 교토의 유명한 국수 전문점 Menya Teigaku 출신으로 30 종류의 일본 밀을 사용하여 국수를 만듭니다. 돼지 고기, 닭고기, 닭뼈 및 계란은 모두 돗토리 주변에서 공급됩니다.

 

Yoshida이것은 본질적으로 가정 요리이므로 우리가 가진 재료를 사용합니다.

 

요시다의 아내 카오리 (Kaori)는 자신의 신용으로,라면의 완벽한 그릇을 만드는 것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기 위해 중고차 딜러를 축소하기로 한 남편의 결정을지지했다. 사업 패러다임의 전환과 관련된 피할 수없는 스트레스가 있었지만, 그의 두 자녀 (현재 10 )는 아버지가 자신의 꿈을 따르는 것을 관찰함으로써 필수적인 삶의 교훈을 배웠다고 느낍니다.

 

Hot Air Ramen의 고객 기반은 처음에 느리게 성장했습니다. Yoshida2005 년부터 맛있는 음식 블로그를 작성해 왔지만 2012 년에는 블로그에라면 가게에 대해 글을 쓰고 TwitterFacebook에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지역 TV 채널이 이야기를 들었고 뉴스가 확산됨에 따라 그의 고객 기반이 곧 증가했습니다. 최근 미쉐린이 언급 한 이후 요시다는 국가 TV 채널과 잡지, 신문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요시다는 카운터와 오픈 키친이있는 전통적인라면 가게를 열 계획이 없지만 알지 못합니다. 그는 다음 벤처 사업이 인터넷을 통해라면 재료 세트를 팔아 사업을 보완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현재는 일주일에 6 , 하루에 70 ~ 100 개의라면을 쏟아 붓고 있다.

 

Hot Air Ramen은 인근 도시인 오카야마와 히메지에서 하마 무라로 많은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그러나 일본 각지에서 온라면 애호가들은 자동차, 기차, 심지어는 비행기로옵니다.

 

요시다는 일본의 최남단 및 최북단 섬을 인용하면서사람들은 오키나와에서 홋카이도까지 온다고 말했다.

 

요시다는 자신의라면 레시피로 땜질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3 년 전에 수프에 "조정"을했으며 더 이상 완벽하게 만들 수는 없다고 설명했다. 그가 지금하는 유일한 자동차 관련 작업은 친구를위한 것입니다. 완벽한라면 그릇을 만들고 봉사하는 것이 그의 모든 초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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