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Akutagawa 상을 수상한 소설 편의점 여성의 진정한 스타는 편의점 자체입니다. 그러나이 가게를 그렇게 마술 적으로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일본 작가 인 무라타 사야카 (Sayaka Murata)는 그녀의 인기 소설 편의점 여자 (Convenience Store Woman )에서 36 세의 미혼 여성으로서의 지위로 인해 전통적인 사회에서 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이름이없는 편의점에서 일하는 후루 쿠라 게이코의 이야기를 전한다. 사무직으로

 

그러나 정통파 캐릭터의 이야기의 진정한 스타는 작은 생태계로 묘사 된 그녀의 직장으로, 소비자에게 영양을 공급할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 새로운 기쁨의 근원을 불어 넣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후루 쿠라는이 소설의 첫 페이지에서편의점은 단지 고객이 실질적인 필수품을 구매하는 곳이 아니다고 말했다.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고 즐길 수있는 곳이어야합니다.“

 

일본을 여행하기 전에 아쿠타가와 상을 수상한 소설을 읽었지만 위의 설명은 너무 낭만적 인 느낌을주었습니다. 그러나 패스트 푸드를 품질이 낮은 것으로 잘못 생각한 사람으로서 7-Eleven, Family Mart Lawson (일본 시장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세 회사)과 같은 일본 편의점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 현지 맛에 대한 소개로 제공되어 마요네즈, 매실 (매실 가족의 과일) 및 간장과 같은 맛의 샘플링에 찬성하여 집에서 일반적으로 얻는 기본 칩을 건너 뛰었습니다 .

 

나는 또한 갓 만든 주먹밥 주먹밥 , 움켜 u 우동 및 피자, 달콤한 콩 및 호박 크림과 같은 풍미가있는 전통 빵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무라타가 저를 믿었던 것처럼 우토적인 것이 아니었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변화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외국인조차도, 다양한 상품과 저렴한 점심 식사를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오래도록 인상을 남겼습니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스코틀랜드 작가 인 Karen Gardiner2005 년부터 2 년 동안 도쿄에 살았습니다. 임시 국외 거주자로서, 그녀는이 나라의 편의점에서 찾은 기쁨 (또는 ' 곤 비니 ') 일본에서). 근처의 모든 상점은 그녀의 일상의 일부가되었습니다.

 

그녀는실제로 필사적 일 경우 미국 편의점에서만 음식을 구매할 것입니다. 실제로 몇 주 전 필사적으로 7-11 (볼티모어)에 들어 갔지만 아직 아무것도 사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물건들이 여러 해 동안 거기에 앉아있는 것처럼 매우 잔인해 보입니다. 일본에서 미국을 방문하는 누군가가 여기 가게에 들어갔다면 실망 할 것 같아요 ... 나가거나 출근 중이거나 출근하거나 [빠른 계란 샌드위치]가 필요한 [일본에서] 먹을 것 또는 주먹밥.”

 

최근 모국을 떠나 20 년 만에 일본으로 돌아온 유 튜버와 트 위치 스 트리머 코리 메이는 미국에서 편의점에 대한 첫인상을 회상했다. "나는 미국의 7-Eleven에서 Slushee 기계와 열판 램프 아래에서 기름기가 많은 핫도그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이상했는지 기억합니다." "어떤 이유로 나를 찾는 것이 너무 이상했습니다.“

 

편의점 여성 번역가 인 Ginny Tapley Takemori는 미국에서 홍보 행사를 위해 이러한 문화적 기대를 탐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경험 한 것을 기억하는 것은 실망스럽지 않고 오히려 혼란 스러웠습니다.

 

"일본 관객은 일본의 편의점에서 음식이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놀랐다. 그것이 일본의 일반적인 인식이 아니기 때문이다. "뉴욕 호스트들에게 편의점을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일본보다 훨씬 더 정통한 음식을 판매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영국의 편의점과 가장 가까운 곳은 주유소에있는 것과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간식과 몇 가지 기본적인 가정 용품을 판매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본의 편의점에서 소비자에게 전례없는 선택의 여지가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일주일에 여러 여행과 허브와 같은 자주 치료를 저장 모두 음식과 생활 용품을 데리러 지역 주민에 호소하기위한 시도에서, 새로운 항목은 지속적으로 큰 빨간 스티커가 같은 상태를 알리는 표시, 소개 新発売 ( '지금 판매 중 ').

 

로손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인 켄 모치 마루 (Ken Mochimaru)는 자신의 회사가 보유한 1,463 개의 도쿄 지역 매장에서 볶은 국수를 넣은 바게트, 프링글스 브랜드 인스턴트라면,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팬케이크 등 3,500 개의 각 품목을 재고로 추정합니다. 매달 100 개의 새로운 아이템이 소개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맛의 Kit-Kat (말차와 계절 사쿠라 술 포함) 또는 Poic라고 불리는 얇은 입히는 비스킷과 같이 끊임없이 회전하는 첨가물은 국제적인 평가를 얻었습니다. (Gardiner는 크림 치즈 맛의 Balance Up 쿠키와 Konnyaku Batake Jellies라고 불리는 과자를 이제 그녀가 이사 갔을 때 놓친 두 가지 항목으로 언급합니다.) 그러나 아이스크림, 비스킷 및 초콜릿 바와 같은 세계적인 즐겨 찾기는 편의점 음식의 대부분입니다. 종종 전통적인 일본 풍미에 더 가깝습니다. 붉은 콩 페이스트로 채워진 팬케이크 도라 야키 의 대량 시장 버전인기가 있습니다. 찹쌀로 만든 달게 만든 페이스트 인 모 치코 (Mochiko)는 패스트리와 아이스크림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성냥이 있습니다. 비스킷, 초콜릿 바, 케이크 각 매장에는 일본이 선택한 맛에 포도당 바다가 들어 있습니다.

 

또한 각 매장마다 실용성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스낵과 참신 아이템은 거래의 큰 부분이지만 콘 비니의 목표는 모든 가정의 필요에 맞는 원 스톱 상점이되는 것입니다. 모치 마루 (Mochimaru)는 도시락 상자 (사전 준비된 식사를 상자에 넣은 식사)를 강조합니다.

 

1970 년대 일본의 페미니스트 운동이 일어나기 전에 전통적인 가족 단위는 집에서 만든 음식을 더 많이 의미했습니다. 이제 여성이 추가로 노동력에 진입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식사하기 쉬운 옵션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中 食 이라고 적힌 우동 도시락 상자가 나카 쇼쿠 (nakashoku ) 또는 테이크 아웃 식사 로 표시되는 것을 보았을 때, Mochimaru는 내가 실제로 사회적 원인과 결과를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로손이 나카 쇼쿠에 집중하는 이유는 이중 소득 가구 수가 증가함에 따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두 파트너가 모두 작업을하면 요리 시간이 훨씬 줄어들고 집에서 만든 도시락이나 기성품 요리를 가져 오는 것이 훨씬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식사 시간을 최소화하고 설거지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일본의 편의점은 음식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필수 부분이 된 데 성공했습니다. 해외의 많은 사람들과 달리 그들은 추가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일본에서 그녀의 시간 동안 가디너는 현지 상점에서 콘서트 티켓을 구입 한 것을 회상하고 심지어는 도시로 다시 방문 할 때도 무료 Wi-Fi 사용을 중단 할 것입니다. Mochimaru는 매장의 하나가 되겠다는 큰 비전 중 하나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만 가게.

 

"세월을 통해 고객의 요구의 지속적인 다양 화 훨씬 더 쇼핑하기에 편리한 장소에 비해 오늘날의 편의점을했다"고 말했다. "지역 사회 인프라의 신뢰할 수있는 초석 역할을하는 그 빛 하루 24 시간에 머물 시설 등 비상 사태 및 재난의 시대 , 편의점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떠오르고있다. 그것이 기대하는 역할은 전례없는 중요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콘 비니는 선택과 유비쿼터스를 통해 문화적 중요성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현재 더 작은 마을에 사는 Takemori는 더 이상 현지 상점을 방문하지 않지만 편의점 문화에 대해 따뜻하게 이야기합니다.

 

Takemori“Sayaka Murata는 자신의 책에서 그 어떤 것도 로맨틱하게 만들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여러 해에 걸쳐 일한 다른 상점에서 요소를 가져와 이상적인 상점을 만들었다 고 말합니다. . "첫 단락에서 설명한 모든 소리에서 바로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번역 할 때이 경험을 다시 시도하기 위해 원래 의 소리 가 아닌 소리 (: 문 차임 의 ' 팅크 '또는 바코드 스캐너 의 ' 비프 음 ')를 추가했습니다. 한 번도 가본 적이없는 독자들. 그들은 매우 깨끗하고 상점 직원들은 거의 항상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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