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지난 13 년 동안 한 가족이 비 설명 공장 내에서 군침이 도는 신선한 국수를 말아서 준비하고 서빙 해 왔지만 여기서 일찍 식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멋진 아침, 오카야마에서 05:27 열차를 탔지 만 25 분 후에 카미노 초역에서 내릴 때까지 공기는 이미 두껍고 덥고 8 월에는 일본에서 8 월 하루를 보냈습니다. 길을 따라 조금만 걸어 가면 작고 산업적인 건물이 생겨서 4 명의 가족과 소수의 다른 고객들이 이미 외부에서 테이블에 밀 우동 국수 한 그릇을 훔치고있었습니다. 나는 입구를 가로 질러 커튼을 끊고 우동 공장으로 들어갔다.

 

Matsuka Seimen 은 식당이 아닙니다. 마츠카 가문이 운영하는 3 세대 국수 공장입니다. 지난 15 년 동안 Matsukas는 현지 식료품 점에 신선한 우동을 공급하고 공급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두꺼운 국수의 맛과 질감은 말고 자른 직후 끓일 때 특히 맛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은 곧 Matsukas에게 몇 라운드의 질긴 가닥을 제쳐두고 그 자리에 기꺼이 놓을 것인지 물어보기 시작했습니다. . 13 년 전,이 가족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했으며 그 이후로 공장은 신선하게 준비된 우동을 대중에게 직접 판매했지만 06:00부터 07:00까지만 판매했습니다.

 

그리고 가족은 점심 시간에 소수의 다른 우동, 메밀 국수 및라면 요리를 제공하지만 갓 구르고 자르고 삶은 아침 우동은 군중을 끌어들입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단어가 빠르게 확산되어 이제는 06:00 이전에 줄이 형성되며 주말에는 200 명 정도가 가장 바쁜 시간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tsuka Seimen의 모토는 :“아침에 신선한 국수를 먹는 것이 중요하므로 좋은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현지인들은 우동이 당신을 따뜻하게하고, 당신을 고수하며, 하루를 마주 할 힘을 준다고 믿습니다.

 

내가 방문한 날은 아침 식사에 50 명의 고객 만있는 조용한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슈퍼마켓 주문으로 인해 주인 인 Matsuka Youichi는 바쁜 국수를 만들고 요리하는 데 바빴다. 그의 아내 Keiko는 가족이 매일 판매하는 수백 팩의 우동을 계량하고 채웠다. 그들의 아들 Taichi는 반죽을 만들고 끓는 뜨거운 국수를 냉각 욕조로 옮기고 배달을 위해 계량 및 포장을 도와줍니다.

 

Matsukas는 식당을 운영하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2006 년까지 고객은 현지 상점에서 국수를 구입했거나 공장에 들러 구입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Matsukas08:00까지 국수를 반죽하고 자르고 포장 한 것을 알고 열망하는 후원자들은 기꺼이 끓여서 봉사 할 것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국수 만들기를 운영하는 것은 KeikoYouichi 뿐이므로 고객은 자신의 그릇 ( donburi )을 가져오고 부부는 신선한 우동을 제공 할 수있는“My donburi”라는 개념을 생각해 냈습니다. 간단한 양념.

 

오늘날, Matsukas은 그릇을 제공하지만 고객들은 식사 후 씻어. 원시 계란과 같은 더 귀중한 성분, 다진 부추 (동안 건조 양념은 국수 만드는 작업에 인접한 벽을 따라 줄 지어있다 네기 )와 집에서 만든 매운 조미료 ( taberu rayu) 케이코의 경계 속에서 유지됩니다. 손으로 쓴 사인은 사람들에게 한 스푼의 부정을 받아들이도록 권유하지만, Keiko는 일반 고객이많은 부정을

 

간장, 국수 담그기 수프, 폰즈 ( 감자 간장), 가쓰오 부시 (훈제, 가다랑어 참치), 텐 카수 (튀김 튀김 튀김)가 제공되며 사람들이 줄을서는 복도를 따라 내려가는 좁은 테이블을 따라 설치됩니다. 우동.

 

대략 60에서 Youichi 그의 인생은 우동에 둘러싸여 많은으로 보냈다. 그의 아버지는 우동 공장을 가지고 자랐고, Youichi는 이상한 일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므로 우동은 그의 피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아들로서 Youichi는 가족 사업을 인수하도록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40 대까지 트럭을 운전하는 생계를 꾸 made습니다.

 

Youichi​​형인 Kazumasa는 가족 우동 운영을 인수하고 나중에 더 큰 오카야마 우동 회사와 합병했습니다. 불행하게도, 2002 년에 모회사는 신선한 포장 된 우동이 전통적으로 판매되었던 인근 과일 및 야채 상점의 감소로 인해 Matsuka 우동 전 초기를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이 지역에는 우동 제조업체가 없었습니다. 카즈마 사는 유이치에게 가족의 우동 공장을 되살 리라고 호소했다. Youichi는 끊임없이 트럭을 운전하는 길에 지쳐서 그의 뿌리로 돌아 오라는 요구를 느꼈습니다. 2004 년에 그와 KeikoKaminocho 역 근처의 다른 위치에서 Matsuka 사업을 부활 시켰습니다.

 

포장 된 우동, 메밀 국수 및라면을 2 년만 생산 한 후, 2006 YouichiKeiko는 고객의 쾌락에 쏟아져 국수 공장에서 갓 삶은 우동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2 년 후, 그들의 아들 태극권이 그들과 합류했습니다. 오늘날 그는 또한 대게 자른 볶은 양파, 다진 마늘, 말린 붉은 고추와 참깨를 사용하여 매운 타베루 라유 조미료를 준비합니다. 오후에는 Taichi​​자매가 가족의 우동을 지역 상점, 학교 및 병원에 전달합니다. 더 정교하게 준비 해야하는 국물에서 먹는 소바와라면과는 달리 우동은 종종 간단한 조미료 목록과 함께 먹어 마쓰 카가 현장에서 더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엌에 들어서면서 Matsukas가 따뜻하게 인사했습니다. YouichiTaichi"보스"라고 불렀지 만 나는 그가 실제로 책임지고 있다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aichi는 반죽을 만들고 국수 요리, 포장 및 서빙으로 그의 YouichiKeiko를 돕습니다. 또한 공장 관리자이며 일상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수행합니다. Keiko는 고객을 맞이하고 Youichi는 국수 롤링 마스터입니다. Youichi는 자급 자족하며 끓는 물 통,면 롤링 보드 및 절단기 사이에서 유동적으로 움직입니다. 조용한 효율성으로 작업하는 Taichi는 넓은 미소와 함께 황갈색 모자를 거꾸로 착용합니다.

 

Matsuka Seimen은 매일 50kg ~ 75kg의 우동을 생산합니다. 타이치는 밀가루와 우 치코를 부어반죽 기계에 녹말 물을 추가합니다. 반죽이 모이고 약 7 분 동안 반죽 된 후, 반죽 된 반죽 통에서 반죽을 빼내어 플라스틱 통에 떨어 뜨려 손으로 으깨는 처리 된 호퍼에서 반죽 입자를 방출합니다. 그런 다음 반죽을 깨끗한 면직물로 덮고 발에 새 양말을 신지 않고 전통적으로하던 것처럼 리듬 방식으로 반죽을 밟아 반죽을 몇 분 더 반죽합니다. 반죽은 대형 냉장고의 욕조에 보관되어 다음날까지 휴식을 취합니다. 반죽은 손으로 완전히 구르기가 너무 어렵 기 때문에 먼저 기계로 굴립니다. 나중에 손으로 말아서 질감을 더하고 끓기 직전에 작은 절단기를 통해 국수로 만듭니다.

 

Matsuka Seimen에서는 갓 삶은 국수를 제공해야합니다. “끓는 후 30 분이 지나면 우동의 질이 떨어집니다. 완전히 다른 것이라고 Youichi는 설명했다.

 

Youichi면이 살아있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Matsuka Seimen 은 습도와 주변 기온에 따라 글루텐 우동 분 ( 하쿠 리 키코 )과 글루텐 빵가루 ( 교리 코코 ), 전분 및 물의 비율 과 휴식 시간을 변경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Youichi​​아버지가 가족 우동 사업을 시작한 1988 년 이래로 국수 스타일에 변화가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뜨겁지 않고 갓 삶은면을 선호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 구내에서 냉이 제공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병원이나 학교에서 소비하기 위해 개별 패킷으로 봉인되거나 지역 슈퍼마켓에서 판매 될 것입니다. 이 경우 국수는 끓인 직후에 즉시 빙냉 수조에 빠집니다. 두번. Taichi는 두 번째 냉수 욕조에서 국수를 소용돌이 치면서이 이중 냉각으로 인해 국수가 요리를 중단하고 구조적 무결성을 제공하기 위해 충격을줍니다.”

 

고객이 현금 상자까지 산책, 케이코는, 순서를합니다 (가격이 계란의 추가에 의해 결정되지 않았거나) 돈을 처리하고 그녀의 아들과 남편에게 전화 " "(소형) 또는 " 다이 " (). 면이 신선하게 익 으면 마츠카 3 인 중 한 명이 그릇을 고객의 손에 얹은 다음 토핑을 추가합니다. 고객의 많은 단골 것 같다. Keiko는 기다리는 고객들과 계속해서 논평을하고 있습니다. Yoichi0에서 100까지의 나이를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나는 손으로 좋아하는 우동 스타일 인 kama tama , 날달걀이 든 우동 및 선택적 토핑을 선택했습니다. 아침 메뉴에는 카레 우동 또는 강판 다콘이 든 우동과 같은 옵션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날 달걀 유무에 관계없이 가장 간단한 버전을 주문합니다. 타이치는 방금 익힌 우동을 호퍼에서 꺼내 그릇을 건네주었습니다. 나는 뜨거운 국수 위에 날달걀을 조심스럽게 깨고 간장으로 이슬비를내어 크림 덩어리로 섞었습니다. 우동이 여전히 뜨거워지는 동안 나는 단단하지만 부드러운면을 최대한 빨리 sl습니다. 그리고 내가했던 것처럼, 2 시간의 수면과 04:30의 기상 알람은 과거의 일이되었습니다. 나는 아침 우동의 회복력을 마침내 이해했다.

 

타이치의 아내와 두 명의 딸딸이 딸이 가족 휴식 시간에 맞춰 08:00 경에 인사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가게 밖에서 기념 사진을 찍었고 카미노 초 역으로 출발하면서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아침에 우동을 먹으면서 하루를 맞이할 준비가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