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살꺼야

베트남 나트랑 월별 날씨 확인하기

연중 300일 이상 맑은 날씨를 볼 수 있는 나트랑은 휴양지로써 최상의 날씨를 보여줍니다. 단, 습도는 항상 80% 이상으로 높은편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월별 날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트랑 1월과 2월

우기가 지나갔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한 편입니다. 한낮을 제외하고는 해변에 들어가기가 살짝 추울 정도입니다. 비는 거의오지 않으며 여름옷과 여분으로 긴 팔 겉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나트랑 3월과 4월

기온이 점차 올라가면서 화창한 날시와 따뜻한 온도가 유지됩니다. 연중 가장 여행하기 좋은 날씨이고, 한 여름옷을 준비하고 챙이 넓은 모자를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나트랑 5월과 6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기입니다. 낮 기온 30도이상, 밤 기온 25도 이상으로 오릅니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 모자, 선크림, 선글라스 는 필수입니다. 옷차림은 시원한 여름 옷이 좋습니다.


나트랑 7월과 8월

나트랑의 한여름입니다. 습도도 높고 기온도 높아 땀이 많이 나는 시기입니다. 여분의 속옷을 많이 준비하시고, 햇빛도 강해 모자, 선크림, 선글라스는 필수 입니다.


나트랑 9월과 10월

우기를 앞두고 저녁이면 서늘해지며 이른 우기가 시작되기도 합니다. 한낮에는 덥지만 스콜성 비가 지나가면 더위를 식혀 주기 때문에 시원해 집니다. 9월과 10월에 여행 계획 이신 분들은 여름 옷차림이 적당하며 비 오는 날이 많아져 우산,우비는 필수 입니다.


나트랑 11월과 12월

낮부터 온도가 30도 이하로 떨어지며 나트랑의 시원한 날씨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강수량은 높지만 비가 계속 내리는 것이 아니라 하루 두 차례 정도 잠깐 내리니 날씨가 좋을땐 수영도 가능합니다. 갑작스러운 비를 대비해 우비나 우산은 항상 들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나트랑 1월부터 12월 까지 날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나트랑 여행 준비중이시라면 꼭 체크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